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소음 문의요 ~

작성일 2013-03-30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78
심민성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조수석 쪽에서 끄르륵 ~ 끄르륵 소리가 반복적으로 들렸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을 통하여 알수 있을듯 합니다만
또한 20k/m를 운행 하셧는데도  똑같은 소음이 재현안되더라도
점검을 받아보셔야 할듯 합니다
가까운 전문샾이나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 주시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츨거운 주말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