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

작성일 2013-03-28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05
한상근 고객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습니다~그동안 잘계셔죠..?^^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A/S건에 대해서는 점검후 부품상에 문제가 있다면
A/S조치를 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예약후 방문 주시면 브레이크 업 그레이드에 대해서도
시공을 하여드리겠으며, 점검을 하여드리겠습니다.


어느덧 따~땃한 봄이 왔네요..
안전운행 하시는거 잊지마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