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

작성일 2013-03-28 / 작성자 한상근 / 조회수 552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4년
▷주행거리: 1568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 문의좀 드립니다.
최근 차량문제로 점검시 인젝터 1번/2번이 문제라고 또 들었네요 ㅠㅠ
1번은 스캔상 -인지 +인지 1.9/2.0 까지 나옵니다. 점검하신 분께서 인젝터 문제있다고 말씀하시는데
1년 2만키로가 안되었는데 A/S가 가능한지요~ ^^;
그리고 뒷쇼바 SM5 용으로 용인 모터스테이션에서 장착했는데요 벌써 터졌네요... ㅠㅠ
이것도 1년 2만키로가 안되었는데 A/S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VGT솔레노이드(액츄레이터?) 압이 정상이 아니라고 점검하신 기사님께서 그러십니다.
이건 A/S도 한번 받았던건데 또 고장이 났나 봅니다.. 으휴~ ㅠㅠ
이것도 1년 2만키로가 안되었는데 A/S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프론트 디스크(투카 엘리샤 타공) 및 라이닝 교체시기가 되어 A/S 받으면서 같이 작업하려고 합니다.
또 핸들을 꺾으면 운전석 쪽만 뚝~ 뚝~ 하는 소음이 들리는데 이것도 인젝터/쇼바/VGT 솔레노이드 A/S 받으면서 같이 점검받으려고 합니다.
 
강원도 원주에 살기에 또 시간을 내서 방문드려야 하는데.. 위의 모든 작업이 가능한지 상담문의 드려 봅니다.
 
곧 1년이 되어가는데 1년이 되기전 먼저 말씀드리고 1년 몇일 조금넘어서 방문드리면 안될까요.. 원주라 시간을... ㅠ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