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조수석앞바퀴쪽에서 소음이... 도와주세요

작성일 2013-03-26 / 작성자 김현우 / 조회수 576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4
▷주행거리: 225000KM
▷상담내용: 저속주행중  브레이크를 밟고때면 조수석앞바퀴 있는데서 탁! 탁! 소리가
나고 약간의튕기는 느낌이 들때도 있어서
동네카센타 잠시갔다왔는데 원인을 못찾네요 로어암은 아닌거 같다는대
대채 뭐가 문제일까요?
일주일전부터 점점 심해져요?
어디가 이상일 까요 좀 알려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