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산타페 구형 4륜 오토 상담문의

작성일 2013-03-26 / 작성자 최경달 / 조회수 613
▷차종: 구형 산타페 4륜오토

▷연식: 2005년 11월식

▷주행거리: 107000KM

▷상담내용: 제가 대충보니까..파워오일은 갈아야할거같고,
 
 브레이크 오일도 한번도 안갈아서 갈아야할거같고..
 
EGR밸브하고, 에어플로우센서는 어떨지 모르겟고..
 
인젝터크리닝도 해야하지싶은데..엔진오일킥스로 교환한지가 얼마안되어서,,
 
흡기,배기 크리닝도 해야하나 싶고...
 
헨들 최대한꺽으면 소리가 약간 나는거 같기도하고...
 
4륜은 LSD랑 상관업다는 소리를 들은거 같기도하고...
 
일단 이러합니다...상담요청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