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교체 후 쏠림현상
작성일 2013-03-24 / 작성자 박태웅 / 조회수 627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4년
▷주행거리: 93,9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3월 16일에 타이어 4짝 교체와 얼라이먼트를 받았습니다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
그런데 고속도록에서 쏠림 현상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보조석 쪽으로
다시 한국타이어 가니깐 그 현상에 대해 물어보니 로워암이 문제라고 하는데
혹시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이 부품 교체가 가능한지요? 가격대는 얼마정도인지 ?
이 말고 다른 원인도 있을까요? 아 믿을 수 잇는 업체가 모터스테이션 밖에 없어서요....
▷연식: 2004년
▷주행거리: 93,9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3월 16일에 타이어 4짝 교체와 얼라이먼트를 받았습니다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
그런데 고속도록에서 쏠림 현상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보조석 쪽으로
다시 한국타이어 가니깐 그 현상에 대해 물어보니 로워암이 문제라고 하는데
혹시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이 부품 교체가 가능한지요? 가격대는 얼마정도인지 ?
이 말고 다른 원인도 있을까요? 아 믿을 수 잇는 업체가 모터스테이션 밖에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