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청점 티스테이션, 휠얼라인먼트 개판으로 보던데 얼라인먼트는 고급을 요하는 정비인가요?
작성일 2013-03-23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683
안녕하세요
김진석 고객님
저희를 믿고간 협력업체에서 작업불만과 고객응대에 대한
불친절로인해 기분이 나쁘셨다니 저희가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협력업체와 신속히 연락하여 시정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저희 부산 모터스테이션도 더욱더 친절한 모습과
신속 정확한 정비를 할수있는 업소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기분 푸시고 오늘도 내일도 즐겁고 기분좋을 날들 되세요
김진석 고객님
저희를 믿고간 협력업체에서 작업불만과 고객응대에 대한
불친절로인해 기분이 나쁘셨다니 저희가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협력업체와 신속히 연락하여 시정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저희 부산 모터스테이션도 더욱더 친절한 모습과
신속 정확한 정비를 할수있는 업소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기분 푸시고 오늘도 내일도 즐겁고 기분좋을 날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