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AS 문의.

작성일 2013-03-22 / 작성자 박정용 / 조회수 618

▷차종: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모터에서 최종 정비후 대략 2만2천을 주행했는데 부동액 보조통 속에 오일이 묻어있내요.

현대에 들려 점검 받으니  헤드가스켓에서 오일이 누유되어 부동액과 만나서 돌아다니다 보조통 내벽에 달라 붙어 있는 것이라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부동액 양도 좀 줄은 상태이고.

모터에서 헤드탈부착으로 가스켓도 교체했는데 AS가 2년 4만km 인걸로 알고 있는데 무상처리가 되겠죠?

2012/6/13 오토미션ASS'Y(재생), 터보차져가스켓.롱스터드.락너트, 배기매니폴드, 헤드탈부착.가스켓.부동액, 링크(좌.우)

111,180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