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최초 시동시 덜~덜~덜 거려요.

작성일 2013-03-20 / 작성자 윤상득 / 조회수 653
▷차종: 싼타페
▷연식: 2002
▷주행거리: 156,000KM
▷상담내용: 최초 시동시 덜덜덜 소리 및 진동 관련

차량이 년식이 오래돼서 그런지 대략 1달전 부터 처음 시동을 걸면 차가 덜~덜~덜~ 하면서 소음과 진동이 큼니다.
(금방이라도 시동이 꺼질 것 같이 불안해요!!)
그리고 한 3분정도 지나면 사라지면서 괜잖아지는데요~~
문제는 없는 건지요??
아니면 원래 년식이 좀돼서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나름대로 관리는 한다고 했습니다. (모터 스테이션에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