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재조립?
작성일 2013-03-20 / 작성자 정성민 / 조회수 669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 05월
▷주행거리: 52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2009년도에 모터스테이션에서 스테빌라이져를 장착 했는데요.
장착후 핸들에서 툭툭 치는 진동이 올라와서,
올해까지 여러가지 작업을 해봤는데, 100%잡히지 않아서
혹시 스테빌라이져 장착할때 맴버를 내리고 작업을 했는데
있때 먼가 잘못 되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맴버를 스테빌 장착과 같이 잠시 내렸다가 재조립을 하려고 하는데
가능 한가요? 아님 맴버볼트 확인이나요?
가능하다면 비용을 얼마정도 드는지 궁금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연식: 2008년 05월
▷주행거리: 52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2009년도에 모터스테이션에서 스테빌라이져를 장착 했는데요.
장착후 핸들에서 툭툭 치는 진동이 올라와서,
올해까지 여러가지 작업을 해봤는데, 100%잡히지 않아서
혹시 스테빌라이져 장착할때 맴버를 내리고 작업을 했는데
있때 먼가 잘못 되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맴버를 스테빌 장착과 같이 잠시 내렸다가 재조립을 하려고 하는데
가능 한가요? 아님 맴버볼트 확인이나요?
가능하다면 비용을 얼마정도 드는지 궁금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