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흡기크리닝

작성일 2013-03-19 / 작성자 김정수 / 조회수 358

▷차종: 싼타
▷연식: 2003
▷주행거리:195,000 KM
▷상담내용: 흡기크리닝하믄 모가 얼마나 조아질까여?

아무리 밟아도 150넘어가기가 힘드네요

저번주에 이지알/afs 교환했슴다.

아 그리고 비용은요???

추가:인젝터크리닝 하믄 출력 조아질까여?

4개 비용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