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아 돌겠네 ㅜㅜ

작성일 2013-03-19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66
하동근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증상에 대해서는 차량점검후
진단이 가능한 부분같습니다..


고객님께서 번거우시더라도 예약후 방문 주시면
불편사항에 대해 점검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