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아 돌겠네 ㅜㅜ

작성일 2013-03-18 / 작성자 하동근 / 조회수 652

▷차종:                 싼타페 더스타일
▷연식: 12년
▷주행거리: 16000KM
▷상담내용: 인젝터 점검, 흡기쪽 점검, 하체 쪽 조인트랑 로어암,활대링크, 쇼바  등등하체 전반적인 것을 점검차 합니다.

 처음 차 받았을때 보단 정상이 아님

멤버부싱을 해서 그런지 아무튼 승차감이 이상함,  엑셀이 무거움 , 밣았을때 엔진소리가 아닌 쉿소리 남

하체쪽은 얼라이먼트를 2번이나 받았는데 잘 못고치는 건지 또다시 오른쪽으로 기울고 ㅜㅜ  차가 앞 뒤로 출렁거리고 무슨 롤러 타는 것도 아니고

EGR 클리닝 ㅠㅠ 알피엠 올렸는데 차가 좀 있다가 가속되는 거 같아요 이거 맞죠??????

하도 당황스럽고 황당해서 두서 없이 글 썻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