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진패드 장착할라 하는데...공임좀...^^ 대만사는 고태호 입니다.

작성일 2013-03-1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52
고태호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제진패드 가 어떤것인지 ...
고객님이 대만에계셔서 전화도 못하고
대만에서 한국에오시면 전화주세요~
대만에서도 모터스테이션 홈피방문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