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진패드 장착할라 하는데...공임좀...^^ 대만사는 고태호 입니다.
작성일 2013-03-16 / 작성자 고태호 / 조회수 471
▷차종: 트라제
▷연식: 2003
▷주행거리:200000 KM
▷상담내용: 대만에서 심심해서 도면 따서 제진패드 만들고 있는데...한국가면 장착 할라구요...
앞쪽 두개 뒤쪽 두개 장착은 간단 하다던데...ㅋㅋ 공임좀 부탁 드려요 점장님....싸게...^^
마후라 잘쓰고 있다네요...참내 마후라 두동강나는건 첨이네요....전에 정비 받을때 점장님이 조만간끊어지겠다
라는 말을 들었어야 하는데...^ ^ 검색해보니 공임 뒤쪽은 만원이던데 앞쪽은...? ㅋㅋ
앞쪽 두개 뒤쪽 두개 입니다.
▷연식: 2003
▷주행거리:200000 KM
▷상담내용: 대만에서 심심해서 도면 따서 제진패드 만들고 있는데...한국가면 장착 할라구요...
앞쪽 두개 뒤쪽 두개 장착은 간단 하다던데...ㅋㅋ 공임좀 부탁 드려요 점장님....싸게...^^
마후라 잘쓰고 있다네요...참내 마후라 두동강나는건 첨이네요....전에 정비 받을때 점장님이 조만간끊어지겠다
라는 말을 들었어야 하는데...^ ^ 검색해보니 공임 뒤쪽은 만원이던데 앞쪽은...? ㅋㅋ
앞쪽 두개 뒤쪽 두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