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엑스트렉▷연식: 2004▷주행거리: 125000KM▷상담내용: 어제부터 사이드브레이크등이 들어오네요...정비소에 문의했더니 하체확인후 전륜우측 켈리퍼에서 누유흔적을 보고 아래3가지를 갈아야 된다고 하더구뇨...가격,공임등 전반적인거 알려주세요
전륜 켈리퍼(좌/우)
켈리퍼에 붙은 브레이크호스(좌/우)
브레이크액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