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3-16 / 작성자 박종필 / 조회수 471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4
▷주행거리: 125000KM
▷상담내용: 어제부터 사이드브레이크등이 들어오네요...정비소에 문의했더니 하체확인후 전륜우측 켈리퍼에서 누유흔적을 보고 아래3가지를 갈아야 된다고 하더구뇨...가격,공임등 전반적인거 알려주세요

                전륜 켈리퍼(좌/우)

                켈리퍼에 붙은 브레이크호스(좌/우)

                브레이크액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