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오토래쉬 교환할 때 엔진오일을 모두 빼내야하나요?

작성일 2013-03-14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692
김진석 고객님.
안녕하세요?^^
오토래쉬 세트 교환시 엔진오일도 같이 교환해 주시면 금상첨화입니다만
오일의 오염을 최소한으로 작업을 진행하여 드리기에 굳이 같이 교환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주행 거리와 오일 스트레이너로 인한 누적되었을 마모도를 생각한다면 지난번 설명드렸듯이
좀더  폭넓게 점검에 임하는 방법이 비용이나 여러면에서 좋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토래쉬 세트는 언제든지 편하신 시간에 예약후 방문 주시면 작업이 가능하십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