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가속시 발끝으로 걸리는 듯한 진동이 느껴짐

작성일 2013-03-14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08
강상훈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가속시 엑셀을 밟으면 발끝에 진동이 느껴지면서 뭔가 걸리는 것 같고
가속히 출력도 없으시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을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예상되는 범위는 인젝터의 노킹 소음과 에어플로우센서.흡기메니폴드의 카본누적등등을 점검 하여야할듯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정비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