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오토래쉬 교환할 때 엔진오일을 모두 빼내야하나요?

작성일 2013-03-14 / 작성자 김진석 / 조회수 533
▷차종: cm싼타페
▷연식: 2006.3
▷주행거리:195,000 KM
▷상담내용: 며칠전 대구점에서 오일스트레이너 및 몇가지 작업한 차량입니다.
작업후 차량은 훨씬 좋아졌는데 냉간시나 초반 출발시에 다다다다 소리가 꽤 거슬립니다. 오토래쉬 교환을 하고 싶은데 작업을 위해서 엔진오일을 새로 갈아야하는지요? 그날 엔진오일도 새로 갈았거든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