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가속시 발끝으로 걸리는 듯한 진동이 느껴짐

작성일 2013-03-14 / 작성자 강상훈 / 조회수 507
▷차종: 싼타페 GOLD 2.0 2WD
▷연식: 2003.2
▷주행거리: 15만KM
▷상담내용:
가속시 엑셀을 밟으면 발끝에 진동이 느껴지면서 뭔가 걸리는 것 같고, 힘도 없어요.
천천히 가속 하면 문제가 안되는데...
변속시에 증상이 주로 나타나는것 같은데 무엇이 문제인가요~?
차도 힘이 없어 진것 같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