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프런트 쇽 업쇼바 교체 후 소음건

작성일 2013-03-13 / 작성자 신상훈 / 조회수 557
▷차종: 산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16만KM
▷상담내용: 얼마전에 쇼바를 교체 작업했는데, 그래도, 요철을 지날 때 딱딱거리는 미세한 작은 소리가 납니다.
지방이라 당분간 AS를  받을 수는 없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다른 지점에서도 AS 받을 수 있는지요?
아니면 다른 쪽에 정비가 필요한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