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연 및 배기가스 냄새
작성일 2013-03-13 / 작성자 사무엘 / 조회수 390
▷차종: 카렌스 디젤
▷연식: 2002년 11월
▷주행거리: 35만 KM
▷상담내용: 배기가스
안녕하세요 정비를 잘해주어서 운해잘하고 있습니다.
제차가 35만ㅋㅣ로를 달려가고있어요
징그럽게 오래타고 있는 운전자 입니다.
작년에 자동차 검사를 하였습니다
매연검사시 48%가 나왔습니다. 매연기준이 30%로 아닌가요?
그러나 처음 차를 구입시부터 연소에 문제가 있는지
1.매연냄새가 심하게 납니다
무엇인 문제인지 정비는 가능한지요?
2.둘째 브레이크를 밞기만하면 심하게 떨립니다
새디스크로 교환했는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우씨 기아정비소에서
3.구리모터스테이션에서 현재 관리받오 있어요
조만간 타이밍 벨트,브레이크패드 전후, 연료필터아세이, 디스크 연마, 정비받으러갈께요
타이밍만이 제 4번째 입니다
내차 그만 타고 싶은데 아직 잘 나가네요
상세한 체험과 의견 부탁해요 점장님
▷연식: 2002년 11월
▷주행거리: 35만 KM
▷상담내용: 배기가스
안녕하세요 정비를 잘해주어서 운해잘하고 있습니다.
제차가 35만ㅋㅣ로를 달려가고있어요
징그럽게 오래타고 있는 운전자 입니다.
작년에 자동차 검사를 하였습니다
매연검사시 48%가 나왔습니다. 매연기준이 30%로 아닌가요?
그러나 처음 차를 구입시부터 연소에 문제가 있는지
1.매연냄새가 심하게 납니다
무엇인 문제인지 정비는 가능한지요?
2.둘째 브레이크를 밞기만하면 심하게 떨립니다
새디스크로 교환했는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우씨 기아정비소에서
3.구리모터스테이션에서 현재 관리받오 있어요
조만간 타이밍 벨트,브레이크패드 전후, 연료필터아세이, 디스크 연마, 정비받으러갈께요
타이밍만이 제 4번째 입니다
내차 그만 타고 싶은데 아직 잘 나가네요
상세한 체험과 의견 부탁해요 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