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중 가속되는 문제 물어보려 합니다
작성일 2013-03-1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21
이인우고객님 안녕하세요?
▷상담내용: 주행하다보면..한 70전후에서 갑자기 알피엠이 오르고 속도도 오르는데... 왜그러는건지..알려주세요
그럴때 악셀을 놔서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확인은 안해봤구요
급가속아니고 정속주행시 입니다..그리고 급발진은 아닌거 같구요...
답변입니다
차량입고시에 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예상되는범위는 I.S.C 밸브/베이퍼라이져/ 더나가서는 믹서기 쪽이 의심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정비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상담내용: 주행하다보면..한 70전후에서 갑자기 알피엠이 오르고 속도도 오르는데... 왜그러는건지..알려주세요
그럴때 악셀을 놔서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확인은 안해봤구요
급가속아니고 정속주행시 입니다..그리고 급발진은 아닌거 같구요...
답변입니다
차량입고시에 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예상되는범위는 I.S.C 밸브/베이퍼라이져/ 더나가서는 믹서기 쪽이 의심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정비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