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행중 가속되는 문제 물어보려 합니다

작성일 2013-03-12 / 작성자 이인오 / 조회수 496
▷차종:  산타페 lpg
▷연식: 00
▷주행거리: KM 239000
▷상담내용: 주행하다보면..한 70전후에서 갑자기 알피엠이 오르고 속도도  오르는데... 왜그러는건지..알려주세요
그럴때 악셀을 놔서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확인은 안해봤구요
급가속아니고 정속주행시 입니다..그리고 급발진은 아닌거 같구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