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재정검요청

작성일 2013-03-12 / 작성자 장영훈 / 조회수 638

▷차종:  투싼
▷연식: 2009
▷주행거리: 87000KM
▷상담내용:

지난주토요일에 소음 관련으로 방문하여 타이밍벨트와 제너레이터를 교체하였습니다.

에어콤프유격도있다 했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아 일단미뤘는데

 

지금 소음이 너무 심합니다. 

 

주행중일때 괜찮은데 (혹은 엔진소리가 커져서 소음이 안들릴수도) 신호대기 정차중일때 소음이 엄청납니다.

 

처음에누 냉간시 철판떠는소리인줄 알았는데 주행한지 30분이지나도 소리가납니다

 

일단에어컨작동은켜넝 히터를 꺼도 소음이 똑같고요.. 에어컨 콤프 유격때문에 나는소리라고 하기에는 너무 큽니다.

 

타이밍벨트와 제레이터 교체 하기 전보다 더욱 심합니다..재정비해서 에어컨콤프가 문제라면 교체해야하듯 싶은데요

 

그것을 교체해도 소음이 제대로 잡힐가 의문입니다. 회사는 인천이고 집은 안양이라 또 들리기도 만만치가 않은데 걱정이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