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쿨러

작성일 2013-03-11 / 작성자 김상환 / 조회수 608
▷차종:  투싼ix
▷연식:  2011
▷주행거리: 38000KM
▷상담내용: 미션오일 쿨러 장착 문의

혹시 미션오일 쿨러 장착에 써모밸브도 포함되어 있는건가요?? 아님 쿨러만 장착하는건가요??

그리고 혹시 미션오일 게이지도 추가로 장착이 가능한가요??

가격도 같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미션오일을 파클 빌렌자로 이미 갈았는데 쿨러를 달게 되면은 미션오일도 추가로 보충하여야 하는건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