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3-10 / 작성자 장현우 / 조회수 560

▷차종: 싼타페 디젤 2륜
▷연식: 2003년 12월
▷주행거리: 18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벌써 세번째 방문할 일이 생겼네요 ㅎㅎ

 

 한 두달 전부터 생긴 증상인데요 원인이 뭔지 견적은 얼마나 나올지 대략적으로나마

알고 싶어 문의 드립니다.

 

 

우선 증상은

 

- 달릴때는 증세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 정차중 중립(N/P)에서는 괜찮습니다.

- 평상시 전압은 정상입니다. 시동을끄면 약 13V 시동켜면 14V이상 나옵니다.

 

- 정차중 D나 R에 놓으면 항상은 아니고 가끔 RPM이 뚝 떨어졌다가 다시 RPM이 튀어

  오르는 증상이 있습니다. 이순간 매연도 쾌쾌하게 나오구요

  ㅇ 시동걸고 즉시 보다는 한참을 달리다가 신호대기 등으로 정차 했을때 증상이 자주

      나타 납니다. 그 순간 N에 놓으면 또 증상이 없어집니다

 

참.... 난감하네요 혹시 이런 경우가 있었는지? 있으면 어디가 문제인지? 대략

견적은 얼마나 나올지 부탁드립니다.

 

지난번에 발전기는 교체를 해서 발전기 탓은 아닌거 같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