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RPM 게이지 문의~!

작성일 2013-03-09 / 작성자 오장택 / 조회수 525
▷차종: 싼타페
▷연식: 2012
▷주행거리: KM 200000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차량이 움직일때나 정차시 공회전중에,
 계기판 RPM을 나타내는 바늘이 움직이지를 않아서요~~   속도계 바늘은 잘 작동합니다~~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서요~
 무엇을 정비하면 될지와, 수리비용이 어떻게 되는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