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후 파워오일이 통주위로 넘쳐 엔진룸 벨트와 주위가 파워오일로 범범이되어

작성일 2013-03-09 / 작성자 최재규 / 조회수 375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9

▷주행거리: 106,800KM

▷상담내용: 2012/11/23 정비받음: 타이밍벨트SET(부동액포함9가지),엔진오일SET(순정),파워스티어링오일(통포함),발전기베어링,댐퍼풀리,콤프레샤베어링,인젝터크리닝(동와샤포함),연료리턴호스/인젝터플러그(4EA) 102,866km

 

2012년 11월23일 정비후 다음날 부동액을 추가로 챙겨주신것을 보충하려고 본넷을 열었는데 부동액은 은 넘많고 오히려 문제는 파워오일이 통주위로 넘쳐 엔진룸 벨트와 주위가 파워오일로 범범이되어 이상하여 유선으로 정비하신분과 1시간만에 통화를 하였으며 정비사님이 조금 넘치는 것은 괜찬다 하여 그래도 협력점이라 안심하였으나 이것때문에 원주에서 구리까지 가려니 그래서 지나쳤지만...매일 통주위로 파워오일 넘치는 것을 현재까지 닦아주며 운행을 하였습니다. 또한 엔진오일도 (F선위로 1cm이상) 휠씬 너무 많이 주입을 해서 자가로 주사기로 빼서 조절하였으나 말을 안했으며 파워오일만 신경쓰여 상담을 했는데 오늘 다시 정비받은 다음날처럼 오일이 통 위쪽부터 넘쳐서 주위와 엔진쪽과 벨트가 말이 아니네요.... 이거 문제 있는거 아닙니까?

계속적으로 동일증상이 진행되어 3월 12일(화) 오후에 방문하고자 하니 재정비 부탁드리며 엔진룸 세척과 벨트쪽에 오일로 인한 마찰력이 의심되니 교환 및 정비 바랍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