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간시 시동지연, 출력저하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3-07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06
이은석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고객님께서 현대에 예약해 놓으신 연료고압펌프 무상수리 받으시고
동일 출력부족과 시동지연이 나온다면 번거우시더라도 다시한번 예약 방문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번 방문시 점검하였을때 공기량센서및 커먼레일 부분에서는 특이사항이
없어으니 점검전 부품교환은 좀 이른듯 싶네요..
고객님께서 차량에 많은정이 붙은만큼 애마건강이 좋아지도록
다시한번 세심히 점검하여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빗길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현대에 예약해 놓으신 연료고압펌프 무상수리 받으시고
동일 출력부족과 시동지연이 나온다면 번거우시더라도 다시한번 예약 방문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번 방문시 점검하였을때 공기량센서및 커먼레일 부분에서는 특이사항이
없어으니 점검전 부품교환은 좀 이른듯 싶네요..
고객님께서 차량에 많은정이 붙은만큼 애마건강이 좋아지도록
다시한번 세심히 점검하여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빗길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은석 2013-03-14 08:313/13일 어제 고압 연료 펌프를 당진 현대 블루핸즈에서 교체 했습니다. 초기에 굼뜬 현상 같은것이 있었는데 그런것은 사라졌고요. 아직도 주행시 60km/h, 80km/h 전후 락업클러치 걸리는 속도에서 RPM이 1,500을 유지하지 못하고 살짝 줄어있습니다. 이때 출력이 없고 그냥 차가 관성으로 달리는 느낌이 듭니다. 다시 악셀을 밟으면 RPM이 2,000까지 훅~올라갔다가 다시 1,500으로 유지 됩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출근 하려고 시동을 거는데 여전히 3~4초 정도 시동지연이 있습니다. 시동은 한번에 걸리나 RPM 안정화 될때 까지 백색매연이 머플러에서 콸콸 뿜어져 나오네요.
-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