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간시 시동지연, 출력저하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3-07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06
이은석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고객님께서 현대에 예약해 놓으신 연료고압펌프 무상수리 받으시고
동일 출력부족과 시동지연이 나온다면 번거우시더라도 다시한번 예약 방문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번 방문시 점검하였을때 공기량센서및 커먼레일 부분에서는 특이사항이
없어으니 점검전 부품교환은 좀 이른듯 싶네요..


고객님께서 차량에 많은정이 붙은만큼 애마건강이 좋아지도록
다시한번 세심히 점검하여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빗길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은석 2013-03-14 08:31
    3/13일 어제 고압 연료 펌프를 당진 현대 블루핸즈에서 교체 했습니다. 초기에 굼뜬 현상 같은것이 있었는데 그런것은 사라졌고요. 아직도 주행시 60km/h, 80km/h 전후 락업클러치 걸리는 속도에서 RPM이 1,500을 유지하지 못하고 살짝 줄어있습니다. 이때 출력이 없고 그냥 차가 관성으로 달리는 느낌이 듭니다. 다시 악셀을 밟으면 RPM이 2,000까지 훅~올라갔다가 다시 1,500으로 유지 됩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출근 하려고 시동을 거는데 여전히 3~4초 정도 시동지연이 있습니다. 시동은 한번에 걸리나 RPM 안정화 될때 까지 백색매연이 머플러에서 콸콸 뿜어져 나오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