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배기가스냄새

작성일 2013-03-06 / 작성자 변정수 / 조회수 515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2
▷주행거리: 199000  KM
▷상담내용: 차량 운행중 실내로 배기가스 냄새가 많이 유입되는데 왜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운행마치고 잠시 차량 세워두고 볼일 보고 와서  차량문을 열면 더 심하게 배기가스 냄새가 나서

 미치겠습니다.

물론 차량 점검을 받아야 하지만 제가 요즘 부득한 사정으로 운전을 못하기에 수리에 앞서

함 문의드려 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