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오무기어)

작성일 2013-03-05 / 작성자 cm6704 / 조회수 332크기변환img1553.jpg

▷차종: cm산타페
▷연식: 2009.01
▷주행거리: 103,000KM
▷상담내용:

 일년 전 보도블럭을 심하게 추돌하여 로우암등을 교체하는 정비를 받았습니다.

 

 타이어 교환을 하고, 얼라이먼트를 보는데 사진에 표시한 부분이 경미하게 휘어져 있어서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결국엔 얼라이먼트를 대충보고, 핸들이 좌현으로 약 5도가량 틀어져있는 상태입니다.

 

 이 사진 부분 고무 달린 부분을 교환하는 비용이 얼마인지, 교환이 아닌 휜것을 펼 수는 없는 것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