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간시 진동및 소음

작성일 2013-03-02 / 작성자 이승헌 / 조회수 800

▷차종: 싼타페
▷연식: 2002
▷주행거리: 14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어제 방문하여 가열플러그, 엔진미미SET+핸들, 롱벨로우즈, 트레일링암붓싱(운), EGR밸브 수리 받았던 흰색 싼타페 오너

 

입니다. 모원영 기사님께 정비를 받았는데 전화를 안받으셔서 여기에 글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수리후 핸들진동및 트레일링암쪽 소음과 첫 시동은 확실히 좋아 졌는데 여전히 밤새 차를 새워둔후 아침에

 

첫 시동시 (냉간시) 엔진에서 소음과 진동이 심하네요.  엔진온도가 어느정도 올라오고 나면 좀 조용해 지는데 그 시간이 꽤 길어서

 

질문 드립니다.

 

1. 오토레쉬 작업을 해야 한다고 하셨는데요. 오토래쉬 만으로도 냉간시 진동및 소음이 좋아 지는지요.

 

2. 만약 오토레쉬만으론 힘들고 인젝터를 교체해야 한다면 오토레쉬 + 인젝터4개 재생품으로 교환 정비시 부가적인것 까지 하면

 

총 정비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어제만 해도 50만 가까이 써서 이래저래 부담이 되서 여쭤 봅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