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인테이크호스
작성일 2013-03-01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36
반갑습니다...
R엔진 전용 인테이크 실리콘호스같은경우
베라 레죠레이터 이식작업을 본 제품에는 병행하고있지는 않습니다...(제품특성상)
단. 실리콘호스 하나만으로도 레죠 작업만큼이나 충분한 효과를 보실수있다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R엔진 전용 인테이크 실리콘호스같은경우
베라 레죠레이터 이식작업을 본 제품에는 병행하고있지는 않습니다...(제품특성상)
단. 실리콘호스 하나만으로도 레죠 작업만큼이나 충분한 효과를 보실수있다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
김홍석 2013-03-01 12:29아... 그렇군요.
제가 레조네이터를 장착하려는 이유는 출력같은건 관심없고 엔진음 소리가 중저음으로 바뀐다는 것 때문이거든요.
실리콘호스 두께가 두꺼워서 베라 레조네이터가 안들어가는건가요?
제가 DIY로 혼자 장착할 수 도 없는 형태인가요? -
덧글용인점장 2013-03-01 16:41기존 순정고무호스같은경우는 팽창이되겠죠 그래서 레죠작업도 가능하지싶습니다.
그러나 실리콘호스는 팽창이되는걸 방지코자하는 하드웨어튜닝이기에
내부에 5중실밥구조로 이루워져있어 레죠작업이 상당히 힘들듯합니다...
감사합니다. -
김홍석 2013-03-01 16:44점장님의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둘 중 하나는 포기해야겠군요 ㅡㅜ -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