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흡기 크리닝 질문입니다

작성일 2013-02-28 / 작성자 김성환 / 조회수 490

▷차종: 뉴스포티지                  
▷연식: 07년
▷주행거리: 95,000KM
▷상담내용:

흡기 메니폴드 탈 부착 크리닝(디젤) = 80,000원 (흡기약품 크리닝 = 30,000원. 밸브크리닝 = 30,000원. 부동액 보충 =10,000원 별도 )

 

 

이렇게 공지가 올라와 있는데.. 

 

크리닝 8만원에 정비만 하면 되는지.. 아님 총 15만원에 정비를 해야 되는건지 알고 싶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