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타기 증상(D,R 모드시)
작성일 2013-02-27 / 작성자 김상훈 / 조회수 584
▷차종: 구형 싼타페
▷연식: 2002
▷주행거리: 21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이상하게도 제차량은 냉간시에는 현재의 증상이 없으며 엔진온도가 충분히 올라간 이후(열간)에는
현재의 증상이 있습니다. D 또는 R 모드시 시동이 꺼질듯 하며 털털거리며 RPM이 떨어집니다. 말타기 증상이죠.
웃긴게 냉간시에는 증상이 없습니다. 정차후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면 털털거립니다.
그래서 항상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자말자 악셀을 밟지요 ^^; 왜 그럴까요.(참고로 인젝터는 1년전에 S*P모터스에서 A/S)
AS 후에도 증상은 여전하더군요( 1년내 afs / egr교환,예열플러그,흡기탈부착 크리닝,냉각수교환,미션오일 교환,크랭크각센서 등)
증상에 대한 정비상담 후 방문토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연식: 2002
▷주행거리: 21만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이상하게도 제차량은 냉간시에는 현재의 증상이 없으며 엔진온도가 충분히 올라간 이후(열간)에는
현재의 증상이 있습니다. D 또는 R 모드시 시동이 꺼질듯 하며 털털거리며 RPM이 떨어집니다. 말타기 증상이죠.
웃긴게 냉간시에는 증상이 없습니다. 정차후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면 털털거립니다.
그래서 항상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자말자 악셀을 밟지요 ^^; 왜 그럴까요.(참고로 인젝터는 1년전에 S*P모터스에서 A/S)
AS 후에도 증상은 여전하더군요( 1년내 afs / egr교환,예열플러그,흡기탈부착 크리닝,냉각수교환,미션오일 교환,크랭크각센서 등)
증상에 대한 정비상담 후 방문토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