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앞바퀴가 물막이에 닿아요? 타이어교환은 안하나요?

작성일 2013-02-27 / 작성자 장윤동 / 조회수 600
제차가 인치다운하고 17인치 타이어 끼고 댕겼는데
타이어 교환후 앞바퀴가 앞쪽 물막이?
요거에 닿아서 드르륵 거리는데 이거 조정 가능한가용?
 
타이어 분야는 전문이 아니라서 안하시는 건가요?
견적표에 안나와 있어서 문의 드려봅니다.
 
▷차종: 투산
▷연식: 2009
▷주행거리: 81,500KM
▷상담내용: 상동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