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사이드 스텝 장착 문의

작성일 2013-02-2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68
신영범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이드 스텝은 모터스테이션 김포점에서는 장착을 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인젝터리빌드는 투산(CRDL) 형식은 1개라도리빌드로 교환할수있습니다만
투산(VGT)형식은 리빌드가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재고를보유하고 있지않습니다
또한와이퍼와샤 노즐 3구는 항상구비되어 있습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정성을다하여 점검및 장착하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