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사이드 스텝 장착 문의

작성일 2013-02-26 / 작성자 신영범 / 조회수 594
▷차종: 투싼
▷연식: 2004
▷주행거리: 90000 KM
▷상담내용:   사이드 스텝을 좀 달려고 하는데 모터스테이션에서도 장착이 가능한지요???
                      이번에 인젝터(리빌드) 로 교체 예약했는데 1set 만 교환이 가능한건지 문의드립니다.
                      (다른 지점에서 인젝터 클리닝하면서 확인한 결과 1개가 상태가 많이 안좋음)
                       그리고 워셔액 노즐 3구짜리 부품이 잘 안파네요. 이번에 같이 교환 요청 부탁드립니다.(1ea)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