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수리

작성일 2013-02-2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13
김태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시동걸고 언덕길을 한참 올라가는데도 속도가 나질 않는디면은
엔진의 출력쪽으로 보아야 할듯 합니다.
또한 후진할때 미션 슬립하는지 차가 찐빠 나는것처럼 살짝살짝 울컥울컥 거리는것또한
차량입고시에 점검을통하여 진단이 나올듯 합니다
앞쪽에 솔레로이드밸브의 진동은 상담내용과 별개일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정성을 다하여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