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합니다.
작성일 2013-02-25 / 작성자 정진섭 / 조회수 545
▷차종: 싼타페cm
▷연식: 06
▷주행거리: 70000KM
▷상담내용:
친절하고 답변 감사합니다.
몇가지 질문더 하겠습니다.
답변에 흡기쪽 청소할려면
기본적으로 흡기매니폴드 탈부탁 크리닝(8만)을 하고
흡기밸브크리닝(3만)을 하면 좋은데
이때 상태가 좋은면 흡기카본 약품크리닝(3만)만 해도 된다는 말씀같은데
그러니까 기본적으로 매니폴드 탈부착 크리닝해서 상태를 봐서
2가지 작업중 선택하면 된다는 말씀이시죠?
인젝터크리닝 같은경우는 증상(?) 같은것이 없으면
순정상태로 가는 것이 좋나요?
아니면 한번 작업하는게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