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비용 문의

작성일 2013-02-25 / 작성자 문현준 / 조회수 564
▷차종: 산타 cm
▷연식: 2008
▷주행거리: KM 126500
▷상담내용:  이번에 미션오일쿨러랑 인터쿨러 실리콘 밴드 에어로큐브 오픈흡기 장착하게 되면 비용이 어느정도 나올까여???
 
이렇게 하면 주행성능에 득이될까여??? 가속등 그린버전 맵핑을 했지만 항상 출력에 부족을 느끼는 사람인지라,,ㅠㅠ
 
그리고 터빈  대용량 터보차져라고하던데 어디제품인가여?? 순정은 아닐테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