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공임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2-25 / 작성자 박동식 / 조회수 509
▷차종: 싼타페
▷연식: 03년식
▷주행거리: 202000KM
▷상담내용: 얼마전에 인젝터 교환을 하고 왔는데요.. 지금 브레이크 패드가 다 닳았는지. 앞부분 쇳소리가 나기 시작합니다.ㅠ
 
동호회를 통해 전.후 패드를 구매를 하였는데요... 이걸 들고 가서 장착하려면 공임비가 어떻게 되는지 해서 문의드립니다.^_^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