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요청..

작성일 2013-02-25 / 작성자 강기훈 / 조회수 608
▷차종: 싼타페 구형
▷연식: 2003
▷주행거리: 150,000KM
▷상담내용:
 
1.주행시 엑셀을 밟으면 차가 좌측으로 쏠리는 증세가 있는데 크로스멤버가 휘었다고해서
크로스멤버의 교체를 하고자 합니다.
교체시 비용이 궁금합니다.
 
2.크로스멤버 부싱에 강화 와셔를  작업했는데 와셔를 재활용 가능한지...(작업은 모터스테이션에서 했음)
재활용 안될시 와셔 비용만으로 재장착 해주실수 있는지..
 
2.전조등 좌우 커버 변색으로 교체할경우 비용
 
 
그밖에 오일교환도 같이 할 예정입니다.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