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수리

작성일 2013-02-25 / 작성자 김태진 / 조회수 605

▷차종: 싼타페 2wd 오토 2003년식
▷연식: 2003
▷주행거리: 170000 KM
▷상담내용: 요새 언덕에서 힘 딸리는게 느껴지고 (시동걸고 언덕깅을 한참 올라가는데 속도가 나질 않네요)

후진할때 미션 슬립하는지 차가 찐빠 나는것처럼 살짝살짝 울컥울컥하면서 후진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미션이 나간걸까요?

수리하면 얼마정도 견적이 나올까요?

아님 재생 미션으로 교환하면 수리비가 얼마나 나올까요?


  • 김태진 2013-02-25 11:00
    앞에 솔레노이드 벨브가 우는데 솔레노이드랑 관련일수도 있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