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2-24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60
안녕하세요?
정진섭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흡기쪽 청소하고 싶은데 가격표 보니까 헷갈리네요
흡기 카본 약품 크리닝 3만, 흡기매니폴드 탈부착 크리닝 8만, 흡기밸브크리닝 3만 이던데 어떻게 구분하면 되나요?

그리고 부동액 가지고 가면 별도 청구금액이 없는지?

=>흡기매니폴드에 카본의 퇴적량이 많으면 탈착하여 크리닝후 장착을 하여야 하는데
    이 때 밸브크리닝을 병해하여 주시면 정비의 효율성이 좋으며 퇴적량이 많지 않을 경우에는 약품크리닝만 해 주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dpf장착 차량의 경우에는 탈착하여 크리닝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2. 흡기청소하고 예열플러그 교환할려고 하는데 카드로 하면 금액이 얼마인지 알고싶습니다.
현금을 하면 현금영수증 처리해주시는지?

=>예열플러그 교환 요금은 현금가가100,000원이며 현금영수증이 필요하시거나 카드로 결재시 vat별도입니다.
 
3. 엔진오일교환 공임비는 얼마인지?
 
=>현금가10,000원입니다.
 
더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글을 남겨 주시거나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