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증상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2-23 / 작성자 강석훈 / 조회수 537

▷차종: 더스타일
▷연식: 10년 9월
▷주행거리: 3만KM
▷상담내용:

얼마전부터 핸들을 돌릴때 앞바퀴 쪽에서 팅팅 거리는 스프링? 팅기는 소리 같은게 납니다...

정차중에 도 날때도 있고 핸들을 좌 나 우로 한바퀴이상 돌렸다가 원위치 할때 소리나구요

저속 주행할때도 소리가 납니다

브레이킹 했다가 뗄 때 나고요....브레이킹 안했을땐 안나는거같은데...확실하게 모르겟네요

어디 문제 인지 알수있을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