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핸들진동도 수리가능한가요?

작성일 2013-02-22 / 작성자 이종명 / 조회수 538
▷차종: 싼타페 vgt4륜
▷연식: 2003.3
▷주행거리: KM195500
▷상담내용: 주행중에는 별 진동이 없지만, 멈춰서있거나 n으로 놓으면 핸들이나 키박스 부근이 좀 떨립니다.
심한정도는 아니지만요.
그래도 신경이 쓰이니까요.
핸들열고 무슨 고무같은것을 넣는다는데, 그렇게 수리가능한가요?
비용은 얼마인지 알고 싶습니다.
참, 아랫글에 인젝터 영점크리닝을 문의했는데 그 비용도 알고 싶어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