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 영점크리닝을 해야 하는지? 교환이 필요한건지요?
작성일 2013-02-21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828
이종명 고객님
안녕하세요..
연비관련에 대한 점검은 인젝터 문제로 볼수 있지만
엔진출력 부족및 변속기 문제로도 연비 불량이 나올수도 있는 부분이랍니다.
인젝터 크리닝 시기는 보통 3만~4만정도에 하여 주시는것이 좋으며,(불량연료 사용에 따라 달라질수 있음)
인젝터 영점조정과 인젝터 크리닝은 다른정비 입니다.
글로써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영점조정은 인젝터 내 부품교체및 수리를하여 분사량을 조정하는것이며,
인젝터크리닝은 예방정비로 초음파및 저압고압으로 크리닝을 하는 것이랍니다.
인젝터 문제로 연비및 떨림이 발생된다면 영점조정및 교환으로 개선이 될수 있는 부분이지만,
다른부분으로 인하여 떨림등이 발생될수 있는 부분이오니 점검이 필요한 부분 같습니다.
모터스테이션은 인젝터크리닝시 분사량 테스트가 가능하며 인젝터 불량여부를 쉽게
알수 있는 부분이오니 고객님께서 편한시간데에 예약후 방문 주시면
세심히 점검하여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문의글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