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 영점크리닝을 해야 하는지? 교환이 필요한건지요?
작성일 2013-02-21 / 작성자 이종명 / 조회수 617
▷차종: 싼타페 구형 vgt4륜
▷연식: 2003년 3월
▷주행거리: KM195500
▷상담내용: 인젝터 크리닝 관련 문의드려요.
제차는 아직 시동지연이나 매연은 없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속도도 180키로까지 무링없이 나갑니다.
그런데 연비가 고속도로에서 11정도, 시내에서 7-8이 나오길래 좀 안나온다고 생각됩니다.
인젝터 크리닝과 영점 크리닝은 다른가요?
또 인젝터 영점 크리닝을 해야하는 시점이 정해져 있는지요?
인젝터 영점크리닝을 통해 연비가 개선되거나 떨림등이 다소 개선되는지 여부와 크리닝을 해야하는지 여부를 확인할수있나요?
지난번 방문때 작은 테스트기 같은 걸로 찍어보시더니 하나만 정상이라고 하시던데....
그럼 크리인을 통해 다 보정하면 되는것인지 아님 인젝터를 교환해야 하는것인지 판단이 가능한가요?
▷연식: 2003년 3월
▷주행거리: KM195500
▷상담내용: 인젝터 크리닝 관련 문의드려요.
제차는 아직 시동지연이나 매연은 없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속도도 180키로까지 무링없이 나갑니다.
그런데 연비가 고속도로에서 11정도, 시내에서 7-8이 나오길래 좀 안나온다고 생각됩니다.
인젝터 크리닝과 영점 크리닝은 다른가요?
또 인젝터 영점 크리닝을 해야하는 시점이 정해져 있는지요?
인젝터 영점크리닝을 통해 연비가 개선되거나 떨림등이 다소 개선되는지 여부와 크리닝을 해야하는지 여부를 확인할수있나요?
지난번 방문때 작은 테스트기 같은 걸로 찍어보시더니 하나만 정상이라고 하시던데....
그럼 크리인을 통해 다 보정하면 되는것인지 아님 인젝터를 교환해야 하는것인지 판단이 가능한가요?